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오는 4월 2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갈비레오와 뿌링클 세트 메뉴를 4000원 할인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뿌링클 메뉴. 사진=bhc치킨 제공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오는 4월 2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갈비레오와 뿌링클 세트 메뉴를 4000원 할인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뿌링클 메뉴. 사진=bhc치킨 제공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오는 4월 2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갈비레오와 뿌링클 세트 메뉴를 4000원 할인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그동안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뜻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됐으며 올해 들어 가장 많은 할인 금액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행사의 할인 비용은 전액 본사에서 부담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실천한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

할인 해당 메뉴는 ▲갈비레오 세트 ▲갈비레오 치즈볼 세트 ▲뿌링클 세트 ▲뿌링클 치즈볼 세트 등 4가지이다.

‘갈비레오 세트’는 갈비레오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됐으며 1만6000원에 판매되며 갈비레오와 달콤바삭 치즈볼 그리고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갈비레오 치즈볼 세트’는 2만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뿌링클 세트(뿌링클+코카콜라 1.25L)'와 ’뿌링클 치즈볼 세트(뿌링클+달콤바삭 치즈볼+코카콜라 1.25L)‘는 각각 1만5000원, 2만원에 판매된다.

bhc치킨이 선보인 ‘갈비레오’는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에 은은한 불향이 더해진 부드럽고 쫄깃한 맛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면서 요즘 가장 핫한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세트메뉴에 포함된 ‘달콤바삭 치즈볼’은 모차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 달달한 도넛과 치즈의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어우러진 사이드 메뉴로 고소한 맛으로 인해 여성들과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라고 한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장은 “치킨을 많이 찾기 시작하는 봄철에 소비자와 가맹점에게 감사의 마음과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할인비용을 본사에서 전액 부담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로 가족들과의 즐거운 추억은 물론 가맹점의 매출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