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텀포러리 주얼리 및 의류 토탈 브랜드 ‘베루툼(VERUTUM)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패션잡화부분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베루툼 제공
컨텀포러리 주얼리 및 의류 토탈 브랜드 ‘베루툼(VERUTUM)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패션잡화부분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베루툼 제공

컨텀포러리 주얼리 및 의류 토탈 브랜드 ‘베루툼(VERUTUM, 대표 김선웅)이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패션잡화부분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면세점 고객층이 점차 늘어나면서 면세점 소비 고객층도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패션 아이템 중 빠질 수 없는 모자 선호도도 점차 증가하는 가운데 ‘베루툼’이 지난 3월부터 신세계 면세점 온라인 패션잡화부분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올랐다는 것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베루툼이 이번 패션잡화부분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오를 수 있었던 이유는 자사의 시그니처모델인 ‘THE BLACK’이 큰 역활을 했기 때문이다. 해당 제품은 블랙의 시크함과 유니크한 트라이던트 자수, 실버 플레이트 장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베루툼 로고 자수가 돋보이는 프론트 로고 제품 라인들은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 많은 셀럽들과 연예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베루툼은 앞으로 다양한 모자 제품들이 출시 예정으로 여러 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많은 기대감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모자 시장에서 독자적인 컬러를 가지고 있는 베루툼은 신라면세점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베루툼은 지난 2015년 론칭한 이후 현재 서울 신사동 쇼룸을 중심으로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전국 비이커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 비이커 공식 온라인 사이트 SSF샵과 베루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