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이 몰려있다. 최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가족들에게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아이템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중 화장품이 눈길을 끈다. 겨울 내 찬바람에 손상된 피부와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로 기능성 화장품에 관심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 쇼핑몰 ‘쁘랑쁘랑’ 은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아 소개한다

피토메르 한정판 패키지
피토메르 한정판 패키지

►피토메르 올리고포스세럼 패키지 한정판 기획세트
피토메르는 이미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프랑스 해양성 명품 스파 브랜드이다. 피토메르 올리고포스세럼 패키지의 기본 구성은 피토메르의 메인 제품인 올리고포스세럼 이드라땅 플러스와 신제품인 올리고포스세럼 이드라땅 마스크이다.
올리고포스세럼 이드라땅 마스크는 올리고포스세럼의 에센스를 머금은 초 극세사 시트 마스크 팩이다. 주름 개선, 피부 탄력, 보습 강화 등 올리고포스세럼의 효과를 집중적으로 느낄 수 있는 강력 추천 제품이다. 세럼과 마스크팩 기본 구성품 외에도 피토메르 인기상품인 로제비자쥐 토너, 멜팅크림 등 다양한 옵션을 추가 선택 가능하다. 한정판 패키지답게 케이스도 깔끔하게 되어있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피에르오제 에키아 라이트닝 키트
피에르오제의 에키아 라이트닝 키트는 라이트닝 세럼과 라이트닝 크림으로 구성되어있다. 라이트닝 키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피부 톤을 환하게 관리해주는 미백 패키지이다. 비피더스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DNA 세포재생을 자극하며 피부톤을 투명하게 만들어준다. 침착된 색소를 잡아주고 피부 속에 뿌리내린 기미 등의 잡티를 제거한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C 성분이 항산화, 항노화 작용을 촉진하며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준다. 피부 노화가 시작되었거나 색소침착, 출산 후 생겨난 기미 등의 문제들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패키지이다

►딸고 리바이빙 마린 미스트, 마린 앰플 패키지
딸고는 전 세계를 대표하는 마린 코스메탈로지 브랜드이다. 그 중 딸고의 리바이빙 마린 미스트는 54초에 하나씩 팔린다는 일명 ‘연예인 미스트’이다. 마린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하며, 고농축된 영양분을 공급한다. 안개 분사형 미스트로 뭉치지 않고 골고루 피부에 흡수된다. 또한 메이크업 픽서 효과가 뛰어나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앱솔루트 하이드라 마린 컨센트레이트 앰플은 단시간에 피부 본연의 수분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일명 ‘7일 집중 앰플’로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며,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마린 미스트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극대화되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찰떡궁합 패키지이다.

► 플뢰르즈 한정판 패키지
플뢰르즈는 프랑스 플라워 테라피 스파 브랜드이다. 플뢰르즈 한정판 패키지의 기본 구성품은 플로랄 이드라 유스 컨센트레이트 세럼, 매그놀리아 토닉, 올리고포스세럼 이드라땅 마스크로 구성되어있다. 플로랄 이드라 유스 컨센트레이트 세럼은 건성피부,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피부용 세럼이다. 고농축 플로랄 성분을 피부 깊숙히 전달하며 탄탄한 피부 형성을 도와준다. 매그놀리아 토닉은 피부 정화 작용,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파라벤 프리 제품으로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토너이다. 플뢰르즈 한정판 패키지 또한 기본 구성품 외에 피토메르 멜팅크림, 올리고포스세럼 이드라땅 마스크, 피토메르 라인 샘플 틴케이스 등 원하는 제품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