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입소문으로 k-beauty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중인 ‘뷰티모리’가 지난 4월 20일 오픈한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입점했다.

타임스퀘어는 영등포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대형 쇼핑몰로 2-30대의 고객 비중이 높고, 이마트, cgv 등 다양한 브랜드 매장들이 입점 되어있다. 시코르는 타임스퀘어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 시간은 평일, 주말 구분 없이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 된다.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는 뷰티모리의 대표 제품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크림’,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 크림’ 은 물론 신제품 ‘리얼글로우 마스크 팩’, ‘벚꽃 겔 마스크’ 도 같이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 크림은 지난 달 전량 품절 된 이후 리뉴얼 된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된 용량으로 재출시 되었으며, 마카다미아 오일, 석류나무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실키 다이아몬드 입자가 피부에 가볍고 자연스럽게 밀착하여 매끄럽고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서 성공적인 런칭을 한 ‘리얼글로우’ 마스크팩은 친환경적인 ‘리오셀’ 원단을 사용해 밀착력과 피부 흡수력을 높였으며 ‘로얄젤리’, ‘캐비어’, ‘화이트 트러플(흰서양송로버섯)’ 세 종류의 슈퍼 푸드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과 진정은 물론 탄력과 영양 공급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뷰티모리는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입점 기념으로 약 7만원 상당의 베스트 제품, 신제품들을 3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는 럭키 박스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뷰티모리 제품은 브랜드 온라인 몰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강남역 플래그십, 강남, 부산 센텀시티, 대구, 고양, 광주,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5월 올리브영 입점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