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주류업계 소식]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 기념식 성료’, 오비맥주 ‘웹드라마로 가족소통 캠페인 전개’, 롯데주류 ‘옐로우 테일, 6월말까지 최대 30% 할인’

발행일시 : 2018-05-03 00:00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26일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7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외 70여 명의 협력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26일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7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외 70여 명의 협력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4월 26일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7주년’을 맞아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호텔에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한 협력사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동반성장 주제를 ‘상생으로 희망을!’로 정하고 신병주 교수의 ‘세종시대에서 배우는 소통과 포용의 리더쉽’을 주제로 인문학 강의를 들었다. 최근 중시되고 있는 인문학 강연을 통해 임직원들의 안목을 넓히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서다. 또 이 자리를 빌어 한 해 동안 협력사와의 애로사항을 공유,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이 날 축사에서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협력사 직원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었기에 하이트진로가 우리나라 대표종합주류기업이자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우리의 미래와 희망인 협력사와 함께 성장·발전해 100년 기업을 넘어 미래 100년을 준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2년 동반성장·상생협력 선포 이후 협력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외국어, 경영, 재무 등 온라인 직무 교육과 임직원의 경조사 및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있다.

오비맥주는 최근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일환으로 가족소통 노하우를 담은 미니 웹드라마 ‘가족톡톡’ 시리즈 두 편을 공개했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는 최근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일환으로 가족소통 노하우를 담은 미니 웹드라마 ‘가족톡톡’ 시리즈 두 편을 공개했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최근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일환으로 가족소통 노하우를 담은 미니 웹드라마 ‘가족톡톡’ 시리즈 두 편을 공개했다.
 
이 웹드라마는 오비맥주가 바람직한 가족소통을 통해 청소년 문제를 해결해 보자는 취지로 에피소드 형식으로 제작됐다. 4인 가족이 현실감 넘치는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가족 간의 소통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았다.
 
오비맥주의 대표적인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는 문화예술을 접목해 부모와 자녀가 대화와 소통을 통해 청소년 음주와 흡연 등 민감한 가족 이슈들에 대한 공론의 장을 만들고 바람직한 해법을 찾아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오비맥주는 총 6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가족톡톡’ 시리즈를 가정의 달인 5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내 눈을 바라봐’편은 부모와 자녀간 소통의 유대감과 신뢰감을 높이기 위한 눈 마주침의 요령을 안내하고 ‘엄마, 내 말 좀 들어줘’편은 아이의 말을 존중하고 표정과 감정까지 관찰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많은 부모들이 마음과 달리 대화법이 서툴러 자녀와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것이 현실”이라며 “올바른 가족소통 방법을 제시하고 많은 부모 세대의 참여를 이끌어냄으로써 건전한 음주문화 조성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주류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브랜드 ‘옐로우 테일(Yellow tail)’이 오는 6월말까지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브랜드 ‘옐로우 테일(Yellow tail)’이 오는 6월말까지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대표 이종훈)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브랜드 ‘옐로우 테일(Yellow tail)’이 오는 6월말까지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피크닉·캠핑 등 다양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과 초여름 시즌을 겨냥해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한다.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옐로우 테일의 카버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멜롯(Merlot) ▲쉬라즈(Shiraz) ▲샤도네이Chardonnay) ▲모스카토(Moscato) ▲핑크 모스카토(Pink Moscato) 등 총 6종이다.
 
옐로우 테일은 1969년 와이너리 설립 이후 전 세계 50여 개국에 와인을 수출하는 호주 대표 와인 브랜드이다. 현재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와인 시장인 미국에서 단일 브랜드로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옐로우 테일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4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대중적인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다는 것이다.
 
롯데주류 와인부문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여름철에 가벼운 가격으로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행사를 기획했다”며 “뛰어난 가성비의 캐주얼 와인 옐로우 테일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