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케틱 전문 기업인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이 ‘파워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비앤에이치코스메틱 제공
코스케틱 전문 기업인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이 ‘파워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비앤에이치코스메틱 제공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코스케틱 전문 기업인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이 ‘파워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롭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는 파워팩 행사는 파운데이션의 명가로 꼽히는 지베르니와 민감성 더모 코스메틱 아크웰의 롭스 입점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기간 최대 38% 할인, 1+1, 3만원 이상 구매 때 지베르니 매쉬 파우치 증정(한정 수량), 아크웰 클렌징 KIT 증정(한정 수량) 등 소비자를 고려해 풍성하고 세심하게 구성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지베르니의 신제품 ‘밀착 실크 파운데이션’은 롭스 파워팩 이용 때 전용 퍼프와 함께 2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어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성년의 날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발색력과 지속력을 모두 갖춘 일명 소미 립라커, 벨벳 립무스 군도 20~3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고 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쓸 수 있는 아크웰의 약산성 딥 클렌징 워터(1+1)는 피지가 과다하게 생성되기 시작하는 5월,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한편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2018년부터 지베르니의 ‘전소미’, 아크웰의 ‘김세정’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제품력은 물론 브랜드 파워를 키워가고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