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7일까지 ‘미샤데이’ 행사를 벌인다. 이 기간 14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다.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7일까지 ‘미샤데이’ 행사를 벌인다. 이 기간 14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다.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7일까지 ‘미샤데이’ 행사를 벌인다. 이 기간 1400여 가지 품목이 최대 50% 할인된다.

먼저 가정의 달 기획세트 25종이 30% 저렴해진다. 기획세트를 2개 이상 구입하면 추가로 10% 더 할인돼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인 최고급 한방라인 ‘미사 초공진 3종 세트’, 베스트셀러로 꾸려진 ‘타임레볼루션 베스트셀러 2종 기획 세트’ 등이 준비됐다. 피부 수분을 챙겨주는 ‘수퍼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베이직 3종 세트’, ‘니어스킨 모이스트 3종 키트’ 등도 행사에 포함됐다. ‘미샤 포맨 세범 브레이커 2종 세트’, ‘미샤 포맨 익스트림리뉴 2종 세트’등 남성을 위한 세트 제품도 할인된다.

가족의 건강을 지켜줄 다양한 제품들은 1+1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미샤의 선케어 제품과 피부 결을 가꿔주는 엠보겔 시트마스크 등이 1+1 행사로 마련됐다.

이외에 ‘디오리지널 텐션팩트’,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 ‘립펜슬 이탈프리즘’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도 20%에서 5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로 사용하기 좋은 기획세트와 제품들을 저렴하게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 및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마일리지 사용과 적립이 가능하나 50% 할인 품목은 마일리지 적립에서 제외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