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 과정으로 비용 부담없이 수강 가능해

4차 산업혁명이 주목받고 있는 세계적 흐름에 따라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AI의 발전에 발맞춰 컴퓨터와 소통할 수 있는 ‘C 언어’와 ‘자바(JAVA) 언어’ 교육 필요성이 대두되고있다. 국내 각 대학들도 C프로그래밍이나 파이썬 프로그래밍 등을 전공 선택 과목으로 채택을 확대하고 있고, IT 취업 준비생 및 이직자들 역시도 IT 관련 직종으로 시선을 돌리고 있다.

그 중에는 보다 합리적으로 4차 산업혁명 관련 직군에 종사하고자 국비지원 무료교육이나 실업자 국비지원, 재직자 국비지원 과정을 이용하는 사례도 많다.

이런 가운데 자바 프로그래밍 전문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더조은IT아카데미)는 4차 산업시대에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는 취업 연계 프로그래머 교육을 펼치며 호평을 얻고 있다. 해당 학원은 영상과 게임, 전산세무회계부터 IT 취업 과정까지 모두 아우르며 교육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실무에 특화된 실습 위주의 강의로 현장에 강한 인재들을 키워내고 있다.

강남의 대표적인 IT 전문학원으로 불리우는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강남점은 평이한 프로그래밍 교육과정에서 더 나아가 ‘자바(JAVA)기반 하이브리드 앱개발’이라는 신규 과정을 편성하여 전문 프로그래밍 학원답게 자바 계열 단일 응용프로그램, 웹 응용프로그램, 안드로이드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는 강좌를 운영하고있다. 해당 과정은 국가기간전략산업으로써, 모든 교육 수강료를 국가로부터 지원받으며 학습이 가능하여, 많은 수강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대해 자바 프로그래밍 전문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에 필수적인 웹 언어와 프로그램언어의 연동 방식을 습득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전력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1:1개인 분석을 통한 교육과정 설계부터 면접 등의 컨설팅을 진행하고, 다양한 유망 산업분야의 업체와의 산학협력을 실시함으로써 취업 연계에 기반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번 자바(JAVA)기반 하이브리드 앱개발 국비 무료교육 과정을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조금이라도 금전적 부담을 덜고, 취업성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더조은IT아카데미)는 교육 품질과 수강생 만족도까지 철저하게 확보하면서, 2017년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직업훈련학교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거머쥔 바 있다. 아울러 고용노동부 인증평가 우수 훈련 기관에 선정되기도 하며,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 하기도 했다.

이밖에 더조은컴퓨터아카데미(더조은IT아카데미)에서 학습가능한 교육과정으로는 마야, 영상편집, 모션그래픽, 건축캐드, 전산회계1급, 세무2급, 세무1급, 게임영상 , 편집디자인 , 환경디자인,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맥스, 라이노 과정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