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화보 및 영상촬영 스튜디오로 잘 알려진 ‘언니스튜디오’가 연예인 촬영 스튜디오로 입소문이 나며 인기 촬영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언니 스튜디오’는 이미 포토그래퍼들 사이에서는 익히 알려진 스튜디오로, 최근 수목극 1위를 이끄는 드라마 슈츠 주연 장동건,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의 V앱 인터뷰가 ‘언니 스튜디오’에서 촬영되었으며, 그밖에도 ‘라디오로맨스’의 윤두준, 유라, 윤박, 김소현, ‘키스먼저 할까요?’의 김선아, 오지호, 박시현, 예지원, 가수 블락비, 여자친구, Apink, 모모랜드, 몬스터엑스 등 많은 스타들이 해당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언니 스튜디오’는 면적 35~75㎡ 높이 8.8m에 해당하는 넉넉한 규모와 편리한 주차공간을 겸비하고 있으며, 스튜디오는 Vintage와 Urban에 최적화된, 통유리 자연광 스튜디오로 풍부한 채광 촬영 및 룩북 촬영을 위한 셋트가 마련되어 있다.

(/사진=네이버 V앱 캡쳐)
(/사진=네이버 V앱 캡쳐)

사진=네이버 V앱 캡쳐

또한, 지하에 위치한 HORIZON 스튜디오는 완벽한 방음처리로 영상촬영, CF, 화보 촬영까지 한 공간 안에서 다양한 촬영을 진행할 수 있다.

언니 스튜디오의 관계자는 “언니 스튜디오는‘ 셋트 구성과 소품 하나하나 포토그래퍼와 클라이언트가 직접 참여하여 디자인해 월등히 앞선 퀄리티를 제공한다”라며, “봄여름 시즌이 예약이 급증하는 성수기로 평소 보다 마감이 빨리 되기에 원하시는 날짜에 촬영하기 위해서는 서둘러 예약해주셔야 한다”고 전했다.

해당 스튜디오는 원활한 상담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사항은 언니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예약은 유선과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