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광동 우황청심원의 신규 CF ‘이상신호’ 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갑자기 가슴이 벌렁거리거나 이유 없이 심장이 쿵쿵대는 듯한 느낌 등 시니어층이 일상생활 속에서 겪는 ‘몸의 이상신호’를 묘사한다.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정신불안, 두근거림, 고혈압 증상 등을 경험할 때 광동 우황청심원이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이다.

제품의 핵심 재료는 우황(牛黃)과 사향(麝香) 등 생약재다. 두 재료 모두 예로부터 진품을 구하기 어려울 만큼 귀하고 값비싼 약재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광동제약은 사향 대신 ‘영묘향(靈猫香)’을 사용한 우황청심원도 공급해 소비자의 제품 선택 폭을 넓혔다. 영묘향은 사향고양이의 향선낭 분비물에서 채취한 사향 대체물질로, 광동제약은 지난 1999년 영묘향 조성물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광동제약의 우황청심원은 청심원 부문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974년 출시 이래 그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아 시니어 소비자를 중심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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