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기상담 20% 할인과 연령별 심리검사 무료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사진=허그맘 허그인 제공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기상담 20% 할인과 연령별 심리검사 무료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사진=허그맘 허그인 제공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기상담 20% 할인과 연령별 심리검사 무료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 ‘사랑을 표현하세요, 사랑이 보입니다’는 전화 예약 때 초기상담 20% 할인하는 것으로 현재 느끼고 있는 심리적 어려움에 대해 심리전문가와 1대1로 심리 상담을 진행해 향후 심리검사, 심리치유 계획을 수립하는 중요한 단계로 우리아이 혹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심리적 어려움을 바로 보고, 전문가의 간단 솔루션을 들어 볼 수 있다. 초기상담 1회만으로 심리적 문제가 모두 해결되는 것은 아니나 전문가와의 심리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심리상태를 객관적으로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 ‘5 happy Day 11일간의 행복’은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영유아, 아동, 청소년 초기상담 방문 때 3만원 상당의 검사 1종 무료 이벤트로 자녀 혹은 부모대상의 심리검사 1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세 번째 ‘사랑의 5월 당신께 만큼’은 5월 한 달 동안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무료 심리검사 이벤트로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후 방문할 경우 3만원 상당의 무료 심리검사를 받아 볼 수 있다.

심리상담센터 허그맘 허그인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및 검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이번 기회에 가족이 함께 심리상담을 받아봄으로써 부모는 아이에 마음속을 들여다보고 놓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고, 부모는 부모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스트레스, 우울증 등에 많이 노출되어 있는 성인들의 경우 잠시 시간을 내어 자신의 심리상태를 체크해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곳은 상담기록과 방문기록이 남지 않고 사전 예약하면 야간상담도 가능해 워킹맘, 워킹대디도 자녀와 함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한편 허그맘 허그인 관계자는 “점점 더 경쟁 사회로 변화해가면서 많은 사람들의 심리건강에 빨간불이 켜져 있다. 이에 5월 상담 어플리케이션 론칭을 통해서 현대인들이 자신의 마음건강을 좀 더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체크해 볼 수 있도록 심리시장의 문턱을 낮추고 있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5늘 더 사랑해 가정의 달 이벤트’는 전국 41개 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