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이 TGI 프라이데이스 ‘플레이트 4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TGI 프라이데이스 제공
모델들이 TGI 프라이데이스 ‘플레이트 4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TGI 프라이데이스 제공

롯데지알에스가 국내에 전개하고 있는 미국 오리지널 캐주얼 다이닝 ‘TGI 프라이데이스’가 지난 4월 18일 부산지점 9개 매장에 한해 선보였던 ‘플레이트 4종’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해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플레이트 4종’은 스테이크와 립, 그릴치킨, 스파이스 치킨으로 구성된 메인 메뉴 4가지 중 1개와 취향에 따라 크림과 로제 파스타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신선한 샐러드와 든든한 야채볶음밥, 바삭한 프렌치후라이, 시나몬브레드로 구성된 사이드 메뉴를 1만7900원에 모두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메인 메뉴 스테이크 4종은 ▲직화에 구운 다진 쇠고기 패티에 잭보르도 소스를 곁들인 '찹스테이크' ▲부드럽고 촉촉한 립에 잭다니엘 소스를 발라 직화 그릴에서 구워낸 메뉴 '폭립'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그릴에서 구운 부드러운 닭다리살 '그릴치킨' ▲라틴 스파이스를 뿌린 치킨을 오븐에 구워 새콤달콤한 소스를 바른 '라틴 스파이스 치킨' 등이다.

TGI 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플레이트 4종은 다양한 메뉴를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모두 즐길 수 있어 출시 3주 만에 전체 판매 구성비의 약 21%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어 전국 매장으로 확대해 선보이게 됐다"며 “가심비까지 충족시켜주는 TGI 프라이데이스 플레이트 메뉴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