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모리가 여드름 빨리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크리스탈’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크리스탈’ 라인 구성 제품인 ▲크리스탈 크림, ▲크리스탈 토너, ▲크리스탈 엑스퍼트 비비 크림 의 디자인 변경과 용량 업그레이드로 이루어졌으며, 전체적인 제품 디자인의 통일성과 사용의 편리성을 강조하고 제품의 용량을 늘려 달라는 기존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진행되었다.

뷰티모리 ‘크리스탈’ 라인의 메인 제품인 ‘크리스탈 크림’은 출시 이후 10만 판매 돌파를 이어 가며 신세계몰 스킨 케어 베스트 셀러로 꼽히면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하나의 제품으로 3단계 주요 효능 프로세스를 가진 스마트한 홈 케어 소프트 필링 크림 ‘크리스탈 크림’ 은 1단계 피부 노화 각질 제거, 모공 청결, 2단계 각질 제거 후 진정 및 보습 유지, 3단계 새로운 세포에 영양 공급으로 세포 양성 촉진 효과를 주어 지속적인 사용으로 피지, 각질, 블랙헤드 제거는 물론 트러블 안정, 색소 침착 완화에 도움을 주는 필링 제품이다.

뷰티모리 관계자는 “‘크리스탈 토너’ 는 블루머쉬룸과 카모마일에서 추출한 아쥴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킴과 동시에 흔적 관리와 톤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크리스탈 크림’ 과 함께 사용하면 여드름 케어에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뷰티모리 ‘크리스탈’ 라인 전 제품을 비롯한 뷰티모리 베스트, 신제품들은 시코르 온/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올리브영 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