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는 새 BI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어퓨 이대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정균 에이블씨엔씨 전무, 배우 김희정, 이세훈 에이블씨엔씨 대표, 조정민 어퓨사업본부장 등이 테이프 커핑식을 하고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는 새 BI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어퓨 이대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정균 에이블씨엔씨 전무, 배우 김희정, 이세훈 에이블씨엔씨 대표, 조정민 어퓨사업본부장 등이 테이프 커핑식을 하고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론칭 10년 만에 새 BI를 선보였다.

지난 2011년 서울 이대 앞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개점하고 사업을 운영한 어퓨의 새 BI는 발레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회사 측은 올바른 자세를 기반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발레처럼, 건강한 피부를 바탕으로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무대 위에서 멋진 공연을 펼치는 발레리나처럼 어퓨 고객들이 인생이라는 무대에서 자신을 당당하게 표현하기를 바라는 소망도 반영했다고 덧붙였다.

에이블씨엔씨는 새 BI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어퓨 이대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어퓨 이대점은 발레 스튜디오에 와있는 듯한 SI(Shop Identity)도 선보였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에이블씨엔씨 이세훈 대표이사와 어퓨 전속 모델인 배우 김희정씨 등이 참석했다.

어퓨 전속 모델인 배우 김희정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어퓨 전속 모델인 배우 김희정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어퓨는 새로운 BI 발표와 함께 ‘메이크 유어 쁘앙떼(Make your Pointe)’ 캠페인도 진행한다. 쁘앙떼는 발끝으로 힘있게 바로 서는 발레 자세를 말한다. 어퓨는 이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피부 기본기’와 ‘각자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표현법’을 고객과 함께 찾아간다는 계획이다.

조정민 에이블씨엔씨 어퓨사업본부장은 “새 BI와 SI는 어퓨를 국내 주요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고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어퓨는 현재 국내 28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말레이시아·대만·홍콩 등 해외에도 진출해있다. 에이블씨엔씨는 향후 국내 주요 상권에 적극적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아리따움은 5월을 맞아 ‘ㅊㅊ’ 빅세일을 진행한다. ‘ㅊㅊ’이라는 세일 주제는 ‘추천’, ‘촉촉’, ‘칙칙’, ‘착착’, ‘춥춥’ 이라는 뷰티 아이템 콘셉트에서 착안했다고 한다. 사진=아리따움 제공
아리따움은 5월을 맞아 ‘ㅊㅊ’ 빅세일을 진행한다. ‘ㅊㅊ’이라는 세일 주제는 ‘추천’, ‘촉촉’, ‘칙칙’, ‘착착’, ‘춥춥’ 이라는 뷰티 아이템 콘셉트에서 착안했다고 한다. 사진=아리따움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5월을 맞아 ‘ㅊㅊ’ 빅세일을 진행한다. ‘ㅊㅊ’이라는 세일 주제는 ‘추천’, ‘촉촉’, ‘칙칙’, ‘착착’, ‘춥춥’ 이라는 뷰티 아이템 콘셉트에서 착안했다고 한다.

오는 5월 11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세일 중 ‘추천’템으로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온 가족용 자외선 차단제, ‘아이오페 더마 무기자차 선스틱’이 있으며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촉촉’ 수분 아이템 중에서 ‘라네즈 퍼펙트 메이크업 클렌징 워터&코튼’과 ‘아리따움 포어마스터 세범 컨트롤’ 라인 제품은 각각 50% 할인한다. 립 메이크업 제품들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율·마몽드·라네즈·아이오페 등 각 브랜드 별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칭찬’해 보은세트가 준비됐다. 전 브랜드의 시트 마스크 팩도 할인 판매한다.

‘토니모리’는 오는 5월 14일까지 ‘빅 세일(BIG SALE)’ 행사를 벌인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는 오는 5월 14일까지 ‘빅 세일(BIG SALE)’ 행사를 벌인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사장 주용건)’는 오는 5월 14일까지 ‘빅 세일(BIG SALE)’ 행사를 벌인다.

토니모리는 로즈데이(5월 14일)·성년의 날(5월 21일) 등 기념일뿐 아니라 결혼식 등 메이크업에 신경 써야 하는 날이 많은 5월을 맞아 ▲립 메이크업 ▲브러쉬 ▲아이라이너 ▲퍼퓸 ▲미스트 ▲라이너 등의 다양한 제품을 1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 외에도 스페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먼저 2016년 출시 후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토니모리 대표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비글돌’ 비투비가 사용해 유명해진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백젤 라이너’를 독일 유명 명품 제조사에서 생산한 ‘백젤 클래식 펜슬 라이너’도 출시 기념으로 1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실속 있는 1+1 혜택도 제공한다. 써머 시즌 필수 아이템인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과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 제품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마스크 시트 제외)’라인 등도 1+1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세일 기간 스페셜 할인 쿠폰 증정행사를 벌여 2만원 이상 구매 때 일반 회원에겐 3000원권 쿠폰, 토니블랙 회원에겐 5000원권 쿠폰을 1인 1매 증정한다. 스페셜 할인 쿠폰은 5월 15일부터 31일까지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하며 빅세일 기간 내 결제 취소 때는 사용이 제한된다.

토니모리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토니블랙’ 회원에게는 할인율 30% 미만 품목에 한해 토니블랙 베네핏으로 증정되는 월 2회 30% 할인 쿠폰을 적용 할 수 있다. 구매 희망 제품이 30%보다 낮은 할인율로 선보인다면, 베네핏 쿠폰을 사용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킨푸드'도 오는 5월 14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5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사진=스킨푸드 제공
'스킨푸드'도 오는 5월 14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5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사진=스킨푸드 제공

◆'스킨푸드'도 오는 5월 14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5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관계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빅세일 기간 내에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단 일부 품목 제외)

이번 빅세일 기간 ‘로열허니 에센셜 스킨케어 라인’, ‘비터그린 라인’, ‘0.9 수분 라인’ 등 기초 라인과 ‘라이스 데일리 브라이트닝 라인’과 선케어 전 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 남성, 바디 라인, 색조 일부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 ‘마이 디저트 파티 아이섀도우’ 1+1, ‘미인푸드 마스크 시트’ 10+10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회원은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 크림’,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블랙슈가 새틴 메이크업 라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S클래스, VVIP 회원 한정)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강렬한 태양에도 지지 않는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강렬한 태양에도 지지 않는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강렬한 태양에도 지지 않는 레포츠 메이크업을 위한 ‘액티브 프루프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라인은 익스트림 레포츠와 인도어 트레이닝 활동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프루프 기능으로 레포츠 메이크업에 최적화 되어 있어 더 스타일리쉬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9가지 신제품으로 오는 5월 15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일 할 수 있다고 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액티프 프루프 라인’ 론칭을 기념해 트랜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와 협업해 ‘액티브 프루프 올데이 스타일리쉬 스페셜 키트’ 한정판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키트에는 ‘리퀴드 피팅 베이스 #라이트베이지’(30㎖/1만3000원), ‘쉴드웨어 컬러 틴트 #풀파티 레드’(3.5g/8000원), ‘올오버 리프레싱 샤워 티슈’(21㎖x2매)로 구성되어 있다. 또 특별 디자인된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레트로부기 컬렉션 중 ‘스튜디오 루즈핏 티셔츠’(정가 6만9000원)도 멀티 방수 파우치에 함께 구성된다.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함께한 ‘액티프 프루프 올데이 스타일리쉬 키트’는 5월 10일부터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7일부터는 르꼬끄 스포르티브 타임스퀘어점, 롯데월드몰점과 르꼬끄 스포르티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