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 캡처
사진=방송화면 캡처

김성태 폭행범 아버지, “배후설이 있으면 우리 아들 성격이나 제 성격에 드러내고 밝혔을 거다”

10일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가격한 폭행범의 아버지가 김 원내대표를 찾아가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알 아버지는 아들을 대신해 사과했고, 김 원내대표는 아들이 처벌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김씨의 아버지는 김 원내대표를 만난 뒤 취재진에게 “사과를 드렸다. 아들이 사과하러 올 처지 못 되니 제가 왔다. 막상 오니까 잘못했다는 말 외에는 할 말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너무 죄송하다. 어젯밤 늦게 집사람하고 왔는데 집사람은 저기 지금 차에 누워 있고 혼자 사과드리고 왔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김 원내대표가 사과를 흔쾌히 받아주시니까, 아들이 처벌되지 않도록 최대한 협조하시겠다고 말씀해주셔서 고마울 따름”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배후설’ 관련 질문이 나오자 “배후는 없고 그런 질문 자체가 좀 우습다. 그에 대한 답변은 저는 없다. 배후설이 있으면 우리 아들 성격이나 제 성격에 드러내고 밝혔을 거다. 거듭 죄송하고 저는 우리 아들 면회하러 가보겠다. 원내대표님이 면회 가도 좋다고 했으니까”라고 전했다.

한편 아들이 왜 그런 행동을 했다고 보느냐는 물음에는 “젊은 혈기에 그러지 않았겠느냐”라고 답했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