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일곱악몽' 드림캐쳐의 컴백에 전 세계 K-POP 팬들의 사랑이 전해지고 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0일 정식 발매된 드림캐쳐의 새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는 미국과 영국, 캐나다, 프랑스,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말레이시아에서 아이튠즈 K-POP 앨범차트 정상에 올랐다.

'악몽·Escape the ERA' 아이튠즈 K-POP 앨범차트의 경우 이탈리아 2위, 홍콩, 터키, 인도네시아, 칠레 3위 등 대륙과 국가를 가리지 않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송차트도 주목할 만하다.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YOU AND I'는 독일과 브라질의 아이튠즈 K-POP 송차트에서 정상을 기록한 것은 물론, 캐나다, 프랑스, 네덜란드에서 2위, 미국 3위, 홍콩과 말레이시아 5위 등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드림캐쳐에 대한 세계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드림캐쳐를 향한 뜨거운 해외 반응은 일찌감치 확인됐던 바다. 강렬한 메탈록 사운드에 K-POP만의 매력을 녹였고, 거기에 판타지 스토리까지 입힌 독특한 콘셉트로 해외에서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데뷔 만 1년도 되지 않아 아시아는 물론 남미와 유럽을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투어 'Fly High'를 개최하기도 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드림캐쳐의 새로운 앨범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시는 K-POP 팬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 10일 '악몽' 스토리를 완성하는 새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아울러 오는 12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제24회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8 드림콘서트'에 출연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