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과 자연이 빚어낸 단 하나의 작품 니콜로지 크리에이션(Nicolosi Creations)이 5월 9일(수) 진행된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최단 시간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 기록을 갱신했다.

화학적 합성향을 첨가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를 향기를 전하는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최상의 원재료와 천연 비트 알코올을 사용하여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은 물론 반려묘, 반려견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입소문 난 브랜드이다.

이미 방송이 시작 되기 전부터 높은 사전 주문율을 자랑해 어느 정도 완판은 예상했지만,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완판 되어 방송 관계자 또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실제로 9일 제품을 구매한 한 소비자는 “지난번 우연히 방송을 보고 선물용으로 구매 했었는데 선물 받은 지인 분들이 어디서 구매한 제품이냐는 문의가 너무 많아 이번에는 주변에 선물도 할 겸 최대 주문할 수 있는 수량만큼 주문하였다”고 전했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프랑스 본사 관계자는 “우리의 시간, 정성, 노력이 담긴 핸드 메이드 디퓨저 제품이 한국에서도 이렇게 큰 사랑과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게 되어 무한한 영광과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항상 최고의 제품을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감사인사를 전했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지역에서 전 공정이 거쳐 만들어지며 장인상을 2회 수상해 프랑스 내에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