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텍코리아가 식물성 오메가3가 함유된 부아메라 오리지날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기적의 열매 ‘부아메라’는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섬, 남태평양에 위치한 인도네시아 파푸아 섬은 몇 남지않은 미개척지 중 하나로, 나체생활의 원시적 삶이 고스란히 존재하는 인도네시아 파푸아섬에서만 자라는 열대 나무 과일이다. 크기는 30cm에서 최대 1.2m, 지름은 10~25cm, 최대 중량은 10kg에 이르는 아주 거대한 열매이다. 색깔은 대표적으로 붉은색을 띄고 있어,이 과일은 ‘빨간 열매’라는 뜻으로 ‘Buah(열매)Merah(빨간)’ 즉, ‘부아메라’ 라고 불리운다.

이 부아메라 열매의 오일을 추출한 ‘부아메라 오일’은 불포화지방산으로 구성된 오메가 3,6,9 함량이 매우 높으며 함량분석결과에 따르면, 오메가3의 함량은 ‘부아메라 오일’의 총 구성 중, 약 58% 라고 한다. 오메가3지방산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식물성 오메가3라는 점에 이목이 집중된다. 국내에 출시된 ‘아포텍-부아메라 오리지날’ 제품의 경우 이런 부아메라 열매를 가감없이 100%로 담아내고 이 식물성 오메가3의 파손을 최소화 하는 공정을 채택하여 식물성 연질캡슐로 제조하여 출시되었다.

아포텍코리아는 현재 ‘아포텍-부아메라 오리지날’ 제품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