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사, 주방장, 제과제빵, 바리스타 등 구인구직 서비스 제공

요식업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푸드잡24는 최근 이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층 더 강화하고자 최신 UI/UX를 반영하여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푸드잡24는 요식업 취업포털로, 외식산업 종사자들의 니즈에 맞게 양질의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어 외식업 인사담당자들의 이용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사이트다.

이번 리뉴얼로 푸드잡24는 회원가입과 채용(인재)정보 등록을 일원화하고, 한 눈에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하였으며, 모바일 플랫폼에는 불필요한 등록양식을 삭제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특히 마우스 클릭 몇 번으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게끔 이용자의 편리성과 접근성을 높여 구직자들이 편리하고 쉽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개편하였다. 이 밖에도 브랜드 채용 및 구직을 원하는 회원들을 위한 브랜드채용관 서비스와 전문채용관 등 필요한 기능을 개선하거나 추가하였다.

조리사, 주방장, 주방실장, 조리장, 육부장, 주방보조, 주방찬모, 주방이모, 매니저, 홀서빙, 홀써빙 등 취업 정보제공은 물론 어린이집조리사, 유치원조리사, 병원조리사 등 단체급식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푸드잡24는 전문화된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기적인 데이터베이스 점검을 실행하고 있다. 아울러 실시간 모니터링 및 고객센터 상담으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푸드잡24 심연생 대표는 “푸드잡24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UI/UX 디자인을 통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바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요리사, 주방장, 홀서빙, 파티쉐, 제과제빵사, 바리스타, 소믈리에, 바텐더 등 전문직종과 푸드스타일리스트, 푸드코디네이터, 파티플래너 등 케이터링 전문인재와 서빙, 배달, 주차, 캐셔, 설거지 등 외식업 알바 및 해외취업정보까지 비교적 손쉽게 구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조리원, 주방장, 영양사, 바리스타, 제과제빵 등 외식업전문 구인구직 푸드잡2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