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이 오픈 10주년을 맞아 4월부터 진행중인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10주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10주년 어학연수 온라인 이벤트에서는 ▲미국어학연수 ▲영국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아일랜드어학연수 ▲몰타어학연수 ▲필리핀어학연수 ▲뉴질랜드어학연수 ▲호주어학연수 8개 주요 영어권 국가 어학연수가 포함되며, 추천 어학원 등록 시 기간에 따라 따라 12주 등록 시 30 ~ 50만원 상품권, 24주 이상 등록 시 50~ 70만원 상품권 또는 왕복항공권이 제공된다.

또한 단기어학연수로 인기가 높은 필리핀 어학연수의 경우 8주 등록 시 4주 필리핀학비와 여행자 보험을 받을 수 있으며, 12주 등록 시 8주 동일혜택에 필리핀 왕복항공권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번 년도로 10주년을 맞는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은 퇴사율 5%미만에 평균 근속연수 5년 이상을 자랑한다. 베테랑 상담원이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담을 제공한다는 것.

브레이크에듀 권태원원장은 “타 유학원과 가장 차별화되는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의 특징은 상담원들이 직접 주기적으로 해외 학원들을 탐방하는 것과, 각 국가별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며 상담 및 수속 중인 학생들과 생생한 정보를 공유하는 부분”이라며, “또한 ‘상담 때 보다 수속 이후 더욱 친해지는 유학원’ 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을 만큼 수속생과 상담원 간의 사이가 끈끈하다”고 전했다.

한편,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의 이번 10주년 어학연수 온라인 박람회 신청 및 정보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