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시험 전문 인터넷강의(인강)사이트 ‘랩스온라인’에서 최근 총 15시간 강의만으로 중국어오픽 IM을 마스터하는 ‘핵심공략, 중국어 OPIc IM’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랩스 제공
어학시험 전문 인터넷강의(인강)사이트 ‘랩스온라인’에서 최근 총 15시간 강의만으로 중국어오픽 IM을 마스터하는 ‘핵심공략, 중국어 OPIc IM’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랩스 제공

어학점수가 취업과 승진의 필수요건으로 자리 잡은 요즘 스펙과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영어 외에도 중국어, 스페인어 등 제 2외국어까지 준비하는 이들이 증가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준비하는 것이 바로 중국어 말하기 시험이다.

하지만 바쁜 업무, 일정 등으로 정해진 시간에 학원 강의를 듣기 어려워 편리하게 학습이 가능한 중국어 인터넷 강의를 찾는 이들이 많이 늘고 있다.

이에 어학시험 전문 인터넷강의(인강)사이트 ‘랩스온라인’에서 최근 총 15시간 강의만으로 중국어오픽 IM을 마스터하는 ‘핵심공략, 중국어 OPIc IM’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 강좌는 오픽중국어 IM 취득을 위해 오픽 주제별 필수 어휘와 어법, 고득점 팁, 실전문제를 통한 유형별 실전대비까지 핵심만을 집약한 15개의 강좌로 준비돼 공부기간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한다.

랩스온라인의 중국어OPIc강의를 책임지고 있는 최설향 강사는 H자동차, S전자 등 국내 많은 대기업 중국어 출강강사로 랩스어학원에서 중국어오픽 및 TSC 등을 전문적으로 강의해온 스피킹시험 전문가이다. 유쾌하면서도 꼼꼼한 티칭 스타일로 랩스어학원 수강률 및 만족도 1위의 인기강사라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최설향 강사는 수년간 현장에서 강의하며 집약된 자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어오픽 15개 강좌로 목표달성이 가능하도록 쉽고 명쾌하게 강의한다.

랩스온라인은 전문 교육서비스를 제공해온 랩스에서 론칭한 인터넷강의 사이트로 각종 어학시험을 단기에 마스터할 수 있는 강좌들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ABS ONLINE은 랩스어학원에서 수강생 만족도 및 수강률이 가장 높은 강사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학원 및 기업체 등에서 오랜 강의 경험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험에 꼭 필요한 내용만을 모아 짧은 인강으로도 목표 달성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는 것이다.

또 시중의 많은 인강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환급제도, 태블릿 구매, 교재구입 등 불필요한 조건 없이 무료 강의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의 교재없이 학습이 가능하고 PC와 모바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공부할 수 있어 론칭과 동시에 많은 호응을 얻으며 TSC인강, SPA인강, 오픽인강으로 추천되고 있다고 한다.

랩스온라인에서는 중국어오픽 외에도 오픽IM/IM2, IH/AL 및 LAP TEST, SPA 시험, 회화문장패턴 강의, 중국어기초, TSC 중국어인강 등 다양한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

랩스온라인은 현재 중국어오픽 IM 강좌 신규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