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쌍빠 어딕트 프렌치 립오일 01.로즈힙/ 어딕트 핑크 톤업 선쿠션 SPF50+ PA++++/ 어딕트 스킨 릴렉싱 마스크/ 어딕트 포어리스 매직 에센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쌍빠 어딕트 프렌치 립오일 01.로즈힙/ 어딕트 핑크 톤업 선쿠션 SPF50+ PA++++/ 어딕트 스킨 릴렉싱 마스크/ 어딕트 포어리스 매직 에센스

매년 5월 셋째 월요일은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주며 성인으로서의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하여 지정된 법정 기념일 성년의 날이다. 올해는 5월 21일로 1999년에 태어난 이들이 성년의 날 주인공에 해당된다. 성년의 날에는 장미, 향수, 키스 세가지 선물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장미는 열정과 사랑의 꽃말을 지닌 꽃으로 성인이 된 청년들에게 무한한 사랑과 열정이 계속되길 바란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인생에 단 한번뿐인 성년의 날 필수 선물템 장미꽃과 함께 선물하면 더 없이 센스 넘치는 선물들이 있으니 바로 장미와 관련된 화장품이다. 프렌치 어반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 쌍빠(SAMPAR)의 경우 장미가 떠오를 만큼 장미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코스메틱 브랜드로 전 제품에서 신선하고 향기로운 장미향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쌍빠의 장미향은 싱그러움과 향기가 최고조에 이르는 초여름 추출한 장미만을 선별하여 전문 조향사가 독자적인 추출방식으로 장미향을 만들어 내 기존 장미향과는 차별화 된 장미향을 경험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립오일의 경우 키스를 상징하는 상징성은 물론 잦은 완판으로 여심을 저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텍스처와 풍부한 보습감이 입술에 오랫동안 지속되어 사계절 내내 수많은 걸그룹과 멤버와 여배우가 선택한 아이템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영상에서도 걸그룹 입술 튜토리얼 편, 애정 하는 립 아이템으로 자주 소개 되고 있다. 작지만 특별한 의미를 가진 의미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쌍빠의 립오일을 추천한다.

립오일 외에도 실속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들이 있다. 설레임 가득한 핑크빛 패키지가 특징인 쌍빠의 제품 중 선쿠션의 경우 작년 공정하고 치열하기로 소문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선쿠션 부분 위너로 선정될 만큼 그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쿠션 형태로 되어 있어 손으로 덧바르지 않아도 손쉽게 톡톡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으며 한국인의 노란 피부톤을 핑크 톤업 쿠션이 자연스럽게 보정 시켜주는 특징 또한 가지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철 소중한 내 여자친구를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시켜주고 싶다면 그 마음을 성년의 날 표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그 외에도 평소 피부 고민이 있는 여차친구가 있다면 여자친구의 고민을 함께 나누는 배려심이 돋보이는 장밋빛 선물은 어떨까?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개선해주는 스킨 릴렉싱 시트 마스크는 100% 천연 장미 섬유시트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좋은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함유된 마스크로 피지 조절과 진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예민하고 진정이 필요한 피부타입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스킨 릴렉싱 시트마스크와 함께 모공 수렴에 효과가 있는 포어리스 매직 에센스를 함께 선물한다면 올데이 피지 컨트롤과 함께 자신감 넘치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해당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쌍빠 홈페이지 및 올리브영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