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품 팝소켓의 국내 공식 판매 업체인 ‘제이케이윅스’는 해당 제품을 오는 5월 25일 오전 10시부터 팝소켓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판매 진행 예정이다라고 21일 밝혔다. 사진=제이케이윅스 제공
미국 정품 팝소켓의 국내 공식 판매 업체인 ‘제이케이윅스’는 해당 제품을 오는 5월 25일 오전 10시부터 팝소켓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판매 진행 예정이다라고 21일 밝혔다. 사진=제이케이윅스 제공

미국 유명 모바일 액세서리인 ‘팝소켓’과 크리스털 제품으로 유명한 스와로브스키가 만났다.

팝소켓의 전면부에 실버·로즈·미드나잇 세 가지 버전의 스와로브스키 디자인을 더한 새로운 스마트폰 거치대를 선보인 것이다.

미국 정품 팝소켓의 국내 공식 판매 업체인 ‘제이케이윅스’는 해당 제품을 오는 5월 25일 오전 10시부터 팝소켓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판매 진행 예정이다라고 21일 밝혔다.

오스트리아에서 처음 시작한 스와로브스키는 크리스털 반지, 목걸이, 팔찌, 귀걸이 등 전 세계적으로 10만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는 명품 크리스털 제품 제조업체다. 크리스털 액세서리 외에도 조각품, 보석류, 실내 장식물, 샹들리에 등을 제작하고 있기도 하다.

핸드폰 거치대 팝소켓은 해외에서 더 유명한 제품으로 ‘제이케이윅스(대표 김기현)’가 한국 내 총판 자격을 취득한 후 정식 판매를 시작한 바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통해 매달 600만개 이상 판매하는 스마트폰 거치대 브랜드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지난 4월에는 월 평균 방문고객 최대 5만 여명에 이르는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에 입점했으며 영화 어벤져스 영화 개봉 기념으로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팝소켓은 일반 스마트폰 거치대와 달리 높이는 3단계, 각도는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고, 기종에 상관없이 모든 스마트 디바이스에 부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손에 딱 맞는 그립감을 느낄 수 있어 셀카나 통화 때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류승우 제이케이윅스 팀장은 “그동안 다양한 업체, 브랜드와 함께 팝소켓 제작을 진행해 온 만큼 이번 스와로브스키와의 협업은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며 “최근 유사품이 시중에 다수 나와 정품 팝소켓 제품과 혼동하는 소비자들이 계신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미국 정품 팝소켓 제품의 한국 공식 수입원 및 판매처는 제이케이윅스 뿐이며 앞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팝소켓 브랜드 인지도 증대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번 콜라보 제품도 적은 수량으로 판매하는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미국 정품 팝소켓 제품은 교보문고 핫트랙스 강남점, 광화문점, 합정점을 비롯해 하이마트 롯데월드몰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