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성용, 악건성용, 지성용, 복합성용은 물론 여드름 등 트러블성 피부를 위해 ‘더마스비 캐마 올인원크림’이 새롭게 출시됐다. 사진=더마스비 제공
최근 건성용, 악건성용, 지성용, 복합성용은 물론 여드름 등 트러블성 피부를 위해 ‘더마스비 캐마 올인원크림’이 새롭게 출시됐다. 사진=더마스비 제공

최근 계절을 불문하고 건조한 피부로 인한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보통 피부건조는 공기 중 수분 함량이 적고 풍속이 강한 가을·겨울철에 나타난다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요즘에는 계절에 관계없이 황사와 미세먼지에 공기청정기를 가동하고 냉·난방기를 사용이 일상화되어 있어 사계절 어느 때나 피부건조가 발생하기 쉽다.

피부건조는 각질층을 두꺼워지게 만드는데 이는 안색을 칙칙하게 하는 것은 물론 빛의 산란을 막아 피부 투명도까지 떨어뜨린다. 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강한 햇볕에 노출된 피부는 벌겋게 부어오르고, 막힌 모공으로 인하여 피지는 번들거리기 마련이다. 피부노화와 트러블 발생이 가장 우려되는 시기라는 것이다. 따라서 계절에 관계없이 평소 꾸준한 수분관리를 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대개 봄·여름 하절기에는 피지분비가 왕성해 수분크림을 생략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이럴 경우 과도한 피지량 대비 각질층 수분함량이 떨어져 자칫 수분부족형지성 피부로 될 우려가 있다.

때문에 계절에 관계없이 수분크림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이런 가운데 최근 건성용, 악건성용, 지성용, 복합성용은 물론 여드름 등 트러블성 피부를 위해 ‘더마스비 캐마 올인원크림’이 새롭게 출시됐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최고의 영양성분인 캐비아를 듬뿍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화장품에 가장 문제가 되는 정제수 대신 피부진정과 재생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를 가득 채워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탁월한 재생효과를 발휘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더마스비 관계자는 “올인원 크림은 다양한 외부환경과 피부타입에 적합하고 크림 하나로 피부 미백, 재생, 탄력 및 주름개선까지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의미한다. 이런 제품을 만들기 위해 대한약사한림원 100명의 약학박사의 다년간 연구결과와 10여 차례의 다양한 악조건의 임상 및 발림성 테스트를 거쳤다”라고 강조했다.

더마스비 캐마 올인원크림은 여러 제품을 바르기 귀찮아 하는 남성들에게도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더마스비 관계자는 “특히 여름철 제품 하나만 가볍게 발라도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을 공급 받고 싶은 우수한 기능성 올인원 크림을 찾는다면, 산뜻한 발림성과 약 50여 가지의 천연재료로 가득한 더마스비 캐마 올인원크림이 좋은 선택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마스비 공식몰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최신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신제품은 전국 약국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