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다음 달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신화테마파크는 가족 단위 방문객 대상으로 '섬머 패밀리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대인과 소인 입장권 각 1매씩 총 2매로 구성돼 있다. 추가로 범핑 튜브카 또는 가상현실(VR) 어트랙션 1회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6월이 '호국보훈의 달'이라는 점에서 착안한 프로모션도 있다. 본인 이름에 호국보훈의 초성인 'ㅎ' 'ㄱ' 'ㅂ' 중 하나만 들어가면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태극기 색상인 흰색, 검정색, 빨간색, 파란색 중 하나의 아이템을 착용해도 할인이 가능하다.

4년마다 열리는 전 세계 최고의 축구 축제인 월드컵이 다음 달 중순 개막함에 따라 '대한민국 승리기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한국전 경기가 있는 6월 18일, 24일, 27일에 방문하면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제주신화월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두에게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현장 매표소에서 결제 시 SMS와 이메일로 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대인 소인 구분 없이 대인 정상가를 기분으로 반값 할인을 받게 된다.

6월 생일자와 신화테마파크를 재방문 하는 고객이라면 티켓 할인은 물론 신화테마파크 식음료업장 또는 리테일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바우처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신화리워드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신규 가입자가 가입일로부터 30일간 람정제주개발 소유 업장에서 적립한 포인트만큼 추천인에게 적립금을 지급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이어진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