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국건강 제공
사진=안국건강 제공

안국건강이 눈 건조와 눈 피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눈 건강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눈은 공기 중에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최근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안구건조증을 겪는 이들과 눈 피로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안국건강은 눈 건조 및 피로 해소에 맞는 ▲안국 알티지 오메가 루테인 ▲안국 아스타비전 ▲안국 아스타잔틴 미니로 구성된 전문 라인업을 준비했다. 회사는 이를 통해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눈 건강 전문기업으로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 안국 알티지 오메가 루테인은 오메가3와 루테인을 함유한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눈 건조와 노화 그리고 혈행 건강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오메가3의 여러 형태 중 생체 이용률이 높고 체내 흡수에 용이한 알티지(rTG) 오메가3을 사용했다.

안국 아스타비전은 눈 피로 개선에 좋은 아스타잔틴과 촉촉한 눈을 유지시키는 오메가3를 함유한 제품이며 안국 아스타잔틴 미니는 아스타잔틴을 목 넘김이 편한 초소형 사이즈의 캡슐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안국건강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인 AG mall에서 다음 달 13일까지 '영양제 발굴단' 댓글 이벤트를 벌인다. 최근 리뉴얼 출시한 'NEW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를 포함해 신제품과 관련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