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아카데미
스티븐아카데미

SAT, ACT 전문학원 스티븐아카데미에서 오는 4일(월)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이 개강한다.

스티븐아카데미는 올해로 14년차로 접어든 SAT 전문 학원으로, 이번 해외유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특강은 오는 4일부터 8월 25일(토)까지 12주간 진행된다.

또한 SAT, ACT, SAT2, AP, IB등 다양한 수업들이 준비되어 있어 학생들이 이동할 필요없이 필요한 과정을 수강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저학년을 위한 심화 영어프로그램인 SENT Clss부터 Grammar Master, Writing Master, SAT 단과반과 종합반, ACT 단과반과 종합반 등 필요한 과목부터 종합적인 학습까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스티븐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 특강은 타 학원대비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여름방학동안 알찬 커리큘럼으로 준비되어 있어 학부모분들의 반응이 좋다”라며, “스티븐 아카데미는 14년간 미국 입시교육 노하우가 있는 스티븐원장의 에세이 수업부터 실력있는 강사진들의 강의로 지역 내에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도 학생들의 귀한 시간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해당 학원의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학원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