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만 구독자의 패션&뷰티 크리에이터 한별과 협업한 스킨케어 아이템 ‘완판’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가 70만 구독자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한별과 콜라보레이션한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 팩’의 1차 수량을 모두 완판했다.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 팩’은 고객의 뷰티 생활을 연구하는 코스알엑스의 브랜드 철학과 패션&뷰티 크리에이터 한별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하이드로겔 제형의 신개념 간편 팩이다.

해당 제품은 건조한 부위에 티 나지 않고 투명하게 밀착되어 바쁜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출시되자마자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1020 세대들은 주로 유튜브나 SNS 컨텐츠를 통해 뷰티 정보를 얻기 때문에 타겟 고객이 친근하게 느끼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전략이 주효했다.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물량을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 팩’이 원스텝 오리지널 패드에 이어 소비자들의 뷰티 루틴을 바꿀 신개념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자들의 뷰티 생활을 연구하여 라이프스타일에 편리함을 가져다 줄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스알엑스와 한별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하이드로겔 베리 심플 팩’은 코스알엑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