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LG생활건강, 궁중 백자의 청아한 기품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발행일시 : 2018-06-03 09:07
LG생활건강이 궁중 백자에 그려진 모란의 청아한 기품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궁중 백자에 그려진 모란의 청아한 기품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궁중 백자에 그려진 모란의 청아한 기품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백자청화모란문호’를 모티브로 맑고 기품 있는 궁중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아 로얄 아트의 품격을 느껴볼 수 있다.

‘백자청화모란문호’는 맑은 바탕의 백자에 예로부터 풍성하고 화려한 자태로 화목, 부귀영화, 번영을 상징하는 꽃인 모란문이 그려진 항아리로, 모란의 꽃송이마다 발색을 달리 표현한 궁중 예술작품이다.

이를 패키지에 고스란히 구현한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맑은 순백의 백자에 화중왕(花中王)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을 푸른빛으로 표현하고, 모란의 향기에 날아든 황금나비를 더해 청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고결한 아름다움을 구현했다고 한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첫 번째로 사용하면 좋은 첫 단계 에센스로, 아침 세안 후 얼굴을 산뜻하게 가꿔주고 저녁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준다. 건조와 더위에 지친 피부를 맑고 청아하게 가꿔주어 빛나는 수분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대표적인 수분케어 라인인 ‘공진향:수’의 수연 밸런서와 로션 미니어처를 함께 구성해 효과적인 수분케어를 경험할 수 있으며, 선명하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럭셔리 립 루즈 부케까지 구성해 생기 있는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해 준다는 것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궁중 예술문화의 집약체인 궁중 백자를 모티브로 한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2014년부터 매년 새로운 기법과 문양으로 선보이며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문화를 알리고 있다.

지난해까지 국보 제294호 백자 초충문 병, 보물 제807호 백자 상감모란문 병, 청화 백자 연화문 병, 신사임당의 ‘초충도’ 등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올해는 특별히 비첩 순환 에센스와 함께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에도 스페셜 디자인을 더한 비첩 로얄 아트세트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