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오는 6월 9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오는 6월 9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오는 6월 9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운 여름날 달아오른 얼굴을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수퍼 아쿠아 미스트 3종과 모공까지 촘촘하게 커버되는 포어펙션 비비크림 등을 절반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매트 페인팅 루즈와 타임 레볼루션 바이탈리티 라인 역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평소 최대 30% 할인했던 초보양 비비크림과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금설 기윤 아이크림, 수퍼 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 등 미샤의 대표 스테디 셀러들은 40% 할인된다.

문가비 클렌징 오일로 유명한 수퍼 오프 클렌징 오일,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 에센스 쿠션 등은 각각 3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름 페스티벌을 겨냥해 출시된 위시스톤 틴트와 아이스 드롭 틴트, 매직 쿠션은 20% 저렴하게 판매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선 케어 라인과 살얼음 시트 마스크는 1+1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 오프라인 매장서 4만원 이상 구입하면 5000원을 추가로 즉시 할인해 준다. 단 온라인은 제외된다.

이와함께 최근 출시된 비타민 B12 더블 하이드롭 라인을 구매하면 더블 하이드롭 2종 미니어처를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다. 비폴렌 라인은 비폴렌 3종 스페셜 키트가 선물로 마련됐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장은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성껏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상반기 가장 큰 할인율로 준비된 미샤 썸머 빅세일에서 때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