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스모빈 제공
사진=코스모빈 제공

수소화장품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모빈'이 국내 명품 커머스몰 리본즈코리아에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중 최초로 단독 입점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뷰티 핫딜을 실시한다.

코스모빈이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수소 원료로 만들어진 수소에센스와 수소마스크팩 그리고 천연성분으로 이뤄진 식물성 아로마 컬러오일 등이다. 이 제품들은 SNS에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주목받고 있는 방송인 주아민이 직접 구매한 후 사용한 화장품으로 사용 전후 효과를 통해 입소문을 탄 적이 있다.

실제로 수소화장품 '인어밀리언 수소에센스'와 '인어밀리언 수소 에센스 마스크'는 정제수가 들어가지 않은 수소가 흡착된 화장품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피부 노화와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고 트러블 피부를 예방하는 데 좋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로마 컬러오일인 '오즈컬러'는 뷰티디렉터 컬러테라피스트인 오진주 원장이 직접 컨설팅에 참여한 9가지 컬러의 오일이다. 색소나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영유아부터 임산부까지 사용 가능한 에센셜 제품이다.

또 이번 핫딜은 오는 30일 오전 11시까지 리본즈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최대 3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코스모빈과 리본즈코리아의 카카토톡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도 있다.

이래준 코스모빈 대표는 "명품 커머스 브랜드 리본즈코리아와 첫 콜라보를 시작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그동안 제품의 효과를 통해 쌓은 신뢰와 국내 최초의 수소화장품 회사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정직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