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씨유)가 러시아 월드컵이 열리는 6월 14일부터 한 달 동안 축구팬은 물론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축구夜 씨유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CU 제공
CU(씨유)가 러시아 월드컵이 열리는 6월 14일부터 한 달 동안 축구팬은 물론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축구夜 씨유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CU 제공

CU(씨유)가 러시아 월드컵이 열리는 6월 14일부터 30일까지 축구팬은 물론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축구夜 씨유夜' 이벤트를 벌인다.

먼저 러시아 월드컵 개막일인 6월 14일, 1만5000원 이상 구매객에게 추억의 축구 놀이판을 증정한다. 축구 놀이판은 종이로 만들어진 축구장 위에서 연필이나 볼펜 등으로 볼을 튕겨 골을 넣는 보드게임이다.

이 판에는 CU 통합 PB 브랜드 HEYROO의 캐릭터인 케이루·샤이루·하루가 플레이어로 그려져 있다. 축구판 1개와 축구공 5개가 한 세트로 제공되며 점포별로 선착순 제공된다.

6월 한 달 동안 타임세일도 펼친다. 주요 경기가 열리는 시간대인 저녁 6~9시 사이 BC카드와 NH농협카드로 결제 때 야식 상품에 대해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족발, 머릿고기, 훈제 닭다리, 마늘곱창볶음, 오븐 닭갈비, 간장 닭강정 무뼈 닭발 등 베스트 야식 13개 제품이다.

해당 기간 CU에서 카카오페이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16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1일 1회, 월 2회 주어지며 할인 내역은 카카오톡 메시지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간 질레트 상품 1만원 이상 구매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응모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마하, 프로글라이드 면도기와 면도날, 블루3 일회용면도기, 하이드라 면도젤 등 총 9종의 질레트 상품이 해당되며 구매 영수증 하단 바코드 번호를 CU멤버십 홈페이지나 APP을 통해 응모(영수증당 1회 응모 / 중복 응모 가능)하면 된다. 경품은 1등 갤럭시 S9+(30대), 2등 박지성 사인볼(5개), 3등 질레트 면도기(300대)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6월 한 달 동안 국민적 관심이 축구에 몰리는 만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전 대회와 달리 대표팀 경기가 비교적 저녁 시간대 치뤄져 업계에서도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