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 프레젠테이션 통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재도약 알려

사진제공=아.테스토니
사진제공=아.테스토니

지난 7일(목) 이탈리아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가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재도약을 알리는 브랜드 컨벤션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90년의 역사 동안 패셔너블함과 편안함을 추구해온 아.테스토니의 이번 론칭은 일상 생활과 밀접한 제품 군을 출시해 대중적으로 접근하기 어려웠던 이탈리아 브랜드를 감성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변화를 꾀해 브랜드 방향성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이 날 공개 된 아.테스토니의 18 A/W 메인 테마는 ‘BEAUTY WILL SAVE THE WORLD’로 ‘아름다움이 세상을 구할 것이다’ 라는 거시적인 의미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잃지 않으면서도 지나치지 않은 디자인과 조화로운 밸런스에 집중해 브랜드 본연의 정체성을 극대화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 날 행사장엔 이요원, 송재희 그리고 미스코리아 출신 김미숙, 권민중, 김예분, 김이슬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번 시즌 메탈 장식의 제품으로 심플함을 강조한 아.테스토니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과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부산본점, 대구점, 갤러리아 대전타임월드, 대백프라자, DFS신라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