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가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언니들의 푸드테라Pick ‘밥블레스유’는 올리브와 2049 여성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Pick ‘먹부림+고민풀이’ 쇼다.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까지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핫 셀럽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 이번 프로그램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먹계 레전드 4인방이 잘 차려진 식탁 앞에서 한 손에 음식을 든 채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평소 친분을 과시하는 듯 자연스럽게 유쾌함이 묻어나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것.

4인방의 모습 위로는 ‘고민따위 쌈싸먹어’라는 강렬한 문구로 프로그램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각양각색 사연들과 그에 매칭되는 고민타파 맞춤형 음식이 네 명의 출연진을 통해 어떻게 조화를 이루며 고민을 해결해나갈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공개된 포스터 촬영 메이킹 영상에서는 출연진들의 케미가 폭발하며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영상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오랜 친분을 쌓아온 출연진들이 첫 촬영부터 미친 케미를 선보여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밥블레스유’는 오는 6월 21일 오후 9시에 올리브에서 첫 방송된다.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