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아이엠씨큐브 제공. (주)에스제이트랜드 대표 윤석열과 (주)아이엠씨큐브 대표 강준범은 14일 (주)아이엠씨큐브 사옥에서 SMILEY 브랜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주)아이엠씨큐브 제공. (주)에스제이트랜드 대표 윤석열과 (주)아이엠씨큐브 대표 강준범은 14일 (주)아이엠씨큐브 사옥에서 SMILEY 브랜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의류 유통전문회사 (주)에스제이트랜드(SJ TREND, 대표 윤석열)가 통합마케팅전문기업 (주)아이엠씨큐브(IMCCUBE, 대표 강준범)와 손잡았다.

지난 14일 에스제이트랜드와 아이엠씨큐브의 업무 협약식이 체결됐다.

에스제이트랜드는 해외 탑 브랜드의 라이센스 관리와 국내 유수의 스포츠 브랜드와 협력하는 의류 유통 전문기업으로, 최근 해외 유명 브랜드 스마일리의 라이센스를 독점 계약한 바 있다.

국내 최초로 스마일리(SMILEY)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 에스제이트랜드는 스마일리의 국내 시장 마케팅 사업 확대를 위해 통합마케팅전문기업인 아이엠씨큐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것이다.

아이엠씨큐브는 온∙오프라인 미디어 채널에 걸맞는 마케팅 툴을 제시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직접 제작∙확산하는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앞으로 스마일리 공식 사이트 운영 및 SNS를 접점으로 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해 스마일리 패션 브랜드의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 해 나갈 방침이다.

스마일리는 우리에게 친숙한 노란색 웃는 얼굴의 아이콘으로, 이미 해외에서는 혁신적이며 창의적인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긍정과 행복의 상징인 스마일리는 아티스트의 영감을 자극하는 한편 강력한 전파성을 지닌 크리에이티브 브랜드이다.

특히 15일 정식 오픈한 스마일리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배우 천정명과 강서연의 화보를 만날 수 있다. 천정명과 강서연은 스마일리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한편 에스제이트랜드와 아이엠씨큐브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스마일리는 소비자와 폭 넓게 소통할 계획이며,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