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디스코리아 제공
사진=메디스코리아 제공

청소기는 인테리어가 될 수 없다는 선입견에서 벗어나 어떤 곳에서도 빛나는 디자인으로 침실, 주방, 거실은 물론 사무실, 스튜디오, 카페에도 자유롭게 인테리어 효과를 내고 있는 무선진공물걸레청소기 MV7000이 화제가 되고 있다.

메디스코리아의 무선진공물걸레청소기 'MV7000'은 현재 미국을 포함한 7개국으로 수출 중인 제품으로 유니크 한 디자인과 품질이 검증되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한국시장에도 본격적으로 론칭을 시작했다.

업체 관계자는 "MV7000의 슬로건은 '당신의 일상 속에서 더이상 집안일은 신경 쓰지 마세요'로 이 슬로건에 딱 맞는 브랜드 ‘FOR ME’ 시리즈를 만들었다"면서 "생활가전 전문브랜드 ‘FOR ME’는 '나를 위한 첫 번째 선물'이라는 뜻으로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첫 번째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브랜드의 의미를 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디스 무선진공물걸레청소기 MV7000의 성공 비결은 기존 유사 제품과는 달리 헤드 저중심 설계와 강력한 세정력과 검증된 품질(7개국 수출), 제품의 안정성 그리고 알레르기 유발물질, 곰팡이균, 집안먼지, 진드기 및 미세먼지, 악취 등이 다시 배출되는 것을 완벽하게 차단 할 수 있는 최고급 필터가 탑재(H12등급)된 헤파필터를 사용해 소중한 우리 가족의 건강까지 책임질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메디스 MV7000은 3-IN-1 제품으로 자유로운 무선으로 간편하고 편리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한 청소기로 현재 G마켓, 옥션, 11번가와 백화점 종합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 론칭 기념으로 소비자를 위한 푸짐한 선물과 MV7000과 찰떡 궁합인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 (향균시험검사 통과)를 증정하고 있다.

또 중소기업의 가장 큰 문제로 대두 되고 있는 A/S를 본사에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각 분야 전담 상담 부서를 통해 고객들의 제품 문의와 A/S를 빠르게 해결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사진=메디스코리아 제공
사진=메디스코리아 제공

한편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요시 하는 메디스코리아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MV7000의 재미있는 영상을 제공 하면서 청소기라는 가전제품 틀에서 벗어나 청소가 일상 속에서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다.

현재 이 영상은 순식간에 3만6000 조회수를 돌파 하면서 소비자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영화배우 '정준호'씨도 메디스코리아 한국 론칭 축하인사와 응원을 전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