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창립 5주년을 맞아 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와 협업해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 3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사진=롭스 제공
롯데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창립 5주년을 맞아 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와 협업해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 3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사진=롭스 제공

롯데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창립 5주년을 맞아 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와 협업해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 3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롭스의 이번 칠성사이다와의 공동 작업은 ‘메가 핵!사이다 세일’과 이태원점 ‘핵사이다 펀치’ 행사에 이어 세 번째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뷰티 제품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를 통해 ▲필링 패드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 ▲여행용 키트 등 총 3가지 제품을 온·오프라인 몰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롭스는 칠성사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키링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6월 20일부터 30일까지 L포인트 회원이 리미티드 제품 중 하나를 구입하면 1000포인트도 즉시 적립해준다.

롭스의 ‘칠성사이다 필링 탄산수 패드’는 탄산수가 함유돼 있어 사이다처럼 시원한 필링을 경험할 수 있다. 라임과 피부 보호 성분인 세라마이드 티트리 추출물이 함께 들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양면 패드로, 한 면은 3D 엠보싱 면으로 돼 있어 먼저 각질 제거를 한 뒤 나머지 평평한 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하면 된다고 한다.

‘칠성사이다 원샷 리무버 패드’는 립 앤 아이 리무버로, 제품에 함유된 탄산수가 모공 관리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피부 보호 성분으로 각광 받고 있는 세라마이드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사용법은 탄산수 패드와 마찬가지로 엠보싱 면으로 메이크업을 닦아내고, 플랫한 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한다는 것이다.

또 ‘칠성사이다 여행용 키트’는 여행에 필수인 5종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기분 좋은 청량감을 제공하는 스칼프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뿐만 아니라 알로에 클렌징 폼, 보습 수딩젤까지 모두 60㎖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이 키트는 칠성사이다의 다양한 레트로 디자인을 입혔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투명 파우치에 사은품으로 앙증맞은 칠성사이다 키링이 함께 들어 있어 1020세대는 물론, 예전 칠성사이다를 추억하는 40대 이상 고객들에게도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했다.

이와 별도로 롭스는 창립 5주년을 기념해 6월 20일부터 30일까지 L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5주년 5지는 혜택’을 주제로 한 할인과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전 구매객에게 부채를 선착순 증정하고 L포인트 회원이 3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온·오프라인 몰에서 각각 1회 이상 구매 내역을 합산해 5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에게는 5000원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