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년 노하우 헬스케어전문기업코지마에서이마트 서수원점 일렉트로마트 매장 리뉴얼을 맞이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한 밝혔다.

이번 이마트 서수원점 일렉트로마트 매장 리뉴얼 맞이 할인행사는 지난 21일부터 3주간 다양한 코지마 안마의자 체험이 가능하며, 안마의자 구매 시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상 A/S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제품중코지마안마의자카이저(CMC-1300)는코지마의 대표 안마의자로, 4D 마사지볼이돌출되어 허리 굴곡을 인식해, 사람마다 각기 다른 마사지를 구현하며, 이점은 중저가 모델이나 타사 제품과의 큰 차별점으로 손꼽힌다.

또한, 코지마만의 특색 있고 짜임새 있는 22가지 자동코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부위 설정을 통해 목과 어깨, 팔, 허리, 종아리, 엉덩이 등 원하는 부위를 선택하여, 마사지 구성이 가능하다.

발뒤꿈치에 감지 센서를 탑재해, 자동으로 다리길이를 최대 22cm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기존 안마의자 보다 더욱 넓어진 종아리 커프를 탑재하여, 상하 자동 움직임으로 무릎까지 주무름 마사지가가능하다. 이에 종아리 온열 기능까지 추가해,고급 안마의자의 구색을 갖췄다.

이외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한 터치 패드형 LCD 리모컨과 사이드 다이얼 리모컨을 장착해, 작동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슬라이딩 기능, 무중력 포지션, 스테레오 스피커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최고급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일렉트로마트 서수원점 매장의 새단장을 맞이하여 코지마도 새로운 모습의 매장으로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며 “더욱 편안한 공간에서 시연이 진행될 수 있도록 개선하였으며, 코지마의 주력 상품들로새단장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쾌적한 매장환경으로 고객을 맞이하는 일에 주력할 계획이며, 이마트 서수원점 일렉트로마트새단장 할인행사 기간동안 내방하시어 많은 시연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정보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