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제공
사진=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제공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이 '아큐브 비타 난시용'을 선보였다.

아큐브 비타는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의 최초 한 달 착용 렌즈다. 가성비를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제품으로 실리콘 하이드로젤 렌즈로 제조된 것이 특징이다.

아큐비 비타 난시용은 아큐브 비타 출시 1년 만에 회사가 준비한 제품이다. 아큐브만의 기술을 더해 더 선명한 시력 교정 경험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실제로 아큐브 비타 난시용은 아큐브 비타에 적용된 '하이드라맥스(HydraMax™)' 기술과 함께 회사의 특허기술인 'ASD(Accelerated Stabilization Design)'를 통해 만들어진다.

하이드라맥스 기술은 수분을 극대화 하고 이를 유지할 수 있도록 렌즈를 설계하는 것이며 ASD는 자연스러운 눈 깜박임만으로 축을 빠르게 교정시켜 어느 자세에서나 또렷한 시야를 유지하도록 돕는 기술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담당자는 "아큐브 비타는 출시 이후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와 렌즈 착용 초보자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고도의 기술이 결합된 아큐브 비타 난시용 제품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안경원에서 아큐브 비타 근시용 및 난시용 제품 구매 시 한 팩당 두 알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부터 전개한다. 또 '프로듀스48'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큐브 비타 모델 안유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