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티이미지 제공
사진=게티이미지 제공

뷰티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시즌을 겨냥한 제품 할인 이벤트는 물론 증정 이벤트 그리고 시즌 캠페인 등 고객몰이가 한창이다.

먼저 네오팜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여름철 건강한 피부온도를 지키기 위한 '피부온도 보험' 캠페인을 전개한다. 행정안전부가 폭염특보(서울 기준)를 발령할 때마다 선착순 1만명에게 최대 3회에 걸쳐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 크림' 5ml 샘플을 배송하는 것이 핵심이다.

여기에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 수딩 젤 크림 11%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아쿠아 수딩 젤 크림 본품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매장인 아리따움은 다음 달 1일까지 '마몽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플라워 가든에서 나만의 인생템 찾기'를 주제로 마몽드 전 상품을 20% 할인하고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플라워 가든에서#마이플라워토너 찾기' 등의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며 마몽드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한 매끈키트와 촉촉키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마몽드 브랜드 위크는 전국 매장은 물론 아리따움몰에서도 열린다.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창립 5주년을 맞아 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와 협업,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매가 핵!사이다 세일'과 이태원점 '핵사이다 펀치'에 이은 세 번째 프로젝트로 '필링 패드'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 '여행용 키트' 등 3가지 제품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이커머스 기업 쿠팡은 29일까지 '2018 상반기 인기 뷰티 상품전'을 실시한다. 상품전에는 아모레퍼시픽, 이자녹스, LG생활건강 등 국내외 12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며 뷰티 제품 1900여 개를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쿠팡은 쿠폰 할인, 즉시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쿠폰할인관'에선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이 주어지며 '즉시할인관'에서는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구매 즉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K플라자의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뷰티풀 데이즈(Beautiful Days)'가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여름 바캉스 메이크업 상품과 뷰티 아이템을 최대 40%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K몰 MD가 추천하는 여름 휴양지에서 꼭 필요한 바캉스 메이크업 상품을 테마별로 소개하고 바캉스 립 메이크업 영상 이벤트와 함께 여행 키트를 0원에 판매하는 '제로존(ZERO ZONE)' 이벤트도 펼쳐진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