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갤러리’는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이 중 서울 송파구에 오픈한 ‘시몬스 갤러리 잠실점’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갤러리 잠실점’은 총 3층 규모로, 대표적인 주거 지역에 위치한 점을 고려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감각적인 시몬스 룩을 제안한다.

또 시몬스의 브랜드 스토리와 숙면 기술력을 더한 브랜드 체험형 공간과 섬세한 일대일 수면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체험 기회와 소통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패밀리 및 싱글 침대 존 및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인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치하는 ‘조닝(Zoning)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어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갤러리의 아트 피스처럼 설치된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과 배치됐다.

‘시몬스 갤러리 잠실점’ 1층에는 한국 시몬스의 ‘블랙 라벨’로도 불리는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비치된 '블랙 맨션(Black Mansion)'과, 브랜드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가 마련됐다.

여기에 2층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등으로 구성된 토털 침실 룩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전문 수면 컨설턴트인 슬립마스터가 상주해 일대일 수면 큐레이팅서비스를 제공한다.수면 습관과 체형뿐 아니라 취향,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섬세한 상담으로 최적의 매트리스를 추천하며,최상의 수면 환경을 위한 조언을 더한다.

더불어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구현된 다양한 경도의 매트리스 6종을 직접 비교, 체험해볼 수 있는 ‘매트리스 랩(Mattress Lab)’도 구현되어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직접 느껴볼 수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60종에 달하는 전 매트리스를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안전성 면에서도 신뢰가 높다.

또한 전 제품의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으며,포켓스프링 매트리스에는 15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시몬스 갤러리 잠실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룸 프래그런스 세트를 선착순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