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는 자사 체험단 서비스인 ‘다나와 체험단’ 으로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대전 행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킨텍스에서 제 2 전시장에서 열렸으며, 약 200여개의 기업이 참여해 311개의 부스에서 다양한 중소기업 제품과 기술력이 선 보였다.

이 날 다나와 체험존 부스에서는 직접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과 IT전문 리뷰어들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제이비랩은 이번 행사에서 나래바 미러볼로 유명한 디에스인터내셔널 제이비랩 STAGE 제품을 선 보였다. 비트에 맞춰 깜빡이는 LED 클럽 조명이 선명한 음색과 함께 어우러져 이용자들의 눈길을 잡아끌었다.

계절 상관없는 미세먼지를 차 안에서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인 ‘디에스인터내셔널 제이비랩 CCA100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제품도 함께 전시됐다. 대구경 파워모터와 필터 최고급 H13 헤파필터 사용으로 차안에서도 맑은 공기순환이 될 수 있도록 해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다.

고성능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이밍 모니터 ‘알파스캔’ AGON 322QCX 144 HDR 무결점 모니터
알파스캔은 최고 사양의 2가지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였다.

‘알파스캔 AGON 322QCX 144 HDR’은 QHD 해상도에 차원이 다른 원색 컬러 구현을 위한 퀀텀닷과 HDR, 몰입감을 높여주는 커브드 대형화면에 144Hz의 높은 주사율, 티어링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구현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