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자외선이 쏟아지는 여름이 시작됐다. 자외선과 함께 기온과 습도 또한 높아져 여름철에는 쉽게 피부 온도가 상승한다. 모세혈관과 모공이 확장되며, 피부 노화 진행이 빨라지는 시기이다.

평소 피부가 예민하지 않던 사람도 여름에는 예민한 피부로 돌변하는데, 이때 중요한 키워드는 유▪수분 밸런스이다.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게 되면 겉은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더 건조해지는 증상이 나타난다. 또한 여드름, 홍조, 피부 각질, 주름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온라인 에스테틱 종합몰 ‘쁘랑쁘랑’에서 여름철 피부 고민을 시원하게 날려줄 ‘Cool Summer Event’를 진행한다.

►마이 퍼펙트 젤 클렌저
여름철 세정력이 높은 자극적인 클렌저 사용은 피부 장벽을 무너뜨려 각질과 주름의 원인이 된다. 마이 퍼펙트 젤 크렌저는 약산성, 수용성 클렌저로 피부 보호막을 파괴하지 않는 순한 클렌저이다. 항균 세보 레귤레이터 활성 성분이 포함되어 피지 생성과 세균 증식을 억제해준다. 또한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인 우엉 추출물인 버독성분이 들어있어 정화, 항균, 항염 작용이 뛰어나다.

►마이 퍼펙트 세럼
모공 정화와 타이트닝 효과로 이미 유명한 제품이다. 꽃 산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에 생성되는 각질들을 제거해준다. 게다가 피부 세포의 생성을 촉진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 여드름, 색소침착, 노화 피부 등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게 되돌리는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다.

►마이 퍼펙트 트리트먼트
여름철에는 피지 분비 증가와 답답한 느낌 때문에 크림 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특히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은 더욱 크림 제품을 사용하지 않게 된다. 하지만 마이 퍼펙트 트리트먼트는 여드름, 모공 확장 피부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크림이다. 미네랄, 단백질, 비타민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마카다미아 오일 성분이 거친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