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가 자사의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HERITAGE)’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헤리티지 세븐데이’ 행사를 7월 6일부터 12일까지 7일 동안 연다.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자사의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HERITAGE)’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헤리티지 세븐데이’ 행사를 7월 6일부터 12일까지 7일 동안 연다.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자사의 최고급 수제화 ‘헤리티지(HERITAGE)’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헤리티지 세븐데이’ 행사를 7월 6일부터 12일까지 7일 동안 연다.

지난 2011년부터 매 여름마다 진행한 헤리티지 세븐데이 행사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최고급 수제화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간 평소 세일을 하지 않는 헤리티지 수제화 제품군의 모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수제화 마니아를 비롯한 패션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할인 행사 준비에 앞서 금강제화 헤리티지는 올해로 7주년을 맞이한 헤리티지 세븐데이 행사를 기념해 7년 전 가격대의 신제품 ‘N.FIVE’ 그룹도 선보였다.

N.FIVE 그룹은 ‘New FIVE’란 뜻으로 기존에 헤리티지 제품 5000번대 라인을 리뉴얼한 신제품 그룹이다. 처음 헤리티지가 할인 행사를 론칭할 당시 3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최고급 수제화를 선보이면서 많은 인기를 모은 제품군이라고 한다.

N.FIVE 신제품 그룹은 기존의 헤리티지가 제품 밑창과 중창에 일종의 테두리인 웰트를 두른 뒤 수차례 박음질하는 기술을 적용해 접목한 가죽 홍창을 사용하지 않고, 가성비를 고려한 핸드크레프트 러버솔을 사용해 착화감을 극대화 시켰다고 한다. 특히 핸드크레프트 러버솔을 접목한 신제품의 경우 데일리로 오랫동안 착용해도 피로감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헤리티지 세븐데이는 단순한 프로모션을 넘어 국내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로서 헤리티지가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행사의 장이다"며 "헤리티지 세븐데이를 기다려온 많은 고객들을 위해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 만큼 고급 수제화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기간 모든 제품 구매자에게는 수제화 관리에 가장 유용한 고급 슈크림을 제공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객에게는 추가로 39만9000원 상당의 헤리티지 클러치 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