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디프런트(MEDIFFERENT) 제공
사진=메디프런트(MEDIFFERENT) 제공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메디프런트(MEDIFFERENT)'가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4일 밝혔다. 7월부터 KBS, SBS와 같은 메인 방송사들을 중심으로 해당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NC크림과 리미트리스 101 치약 라디오협찬을 진행하기로 한 것이다.

메디프런트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다양한 청취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SBS 파워FM의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와 KBS Cool FM에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수지의 가요광장’에서 재미있는 사연들과 함께 라디오협찬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라디오협찬 진행 이전부터 이미 천연 유래 성분들을 함유해 안전성으로 큰 인기를 모은 리미트리스 101은 리뉴얼 이후 빠르게 품절되어 품귀현상을 일으키기도 했다. 해당 치약은 메디프런트 연구소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서 구강청결을 유지하고 충치, 구취, 구내염 등 구강 내에 발생할 수 있는 질환들을 예방할 수 있게 설계됐다.

이와 함게께 협찬되는 메디프런트의 시그니처, NC크림은 ‘Natural Connector’라는 본래 제품명처럼 순한 성분과 사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유명 화장품 성분 분석 기관인 EWG에서 피부 친화력 최상위 등급을 받은 그린레벨 성분들을 함유해 화장품 선택이 비교적 까다로운 민감성 피부 타입의 고객들에게도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또 다른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과 같은 베이스들과 섞어서 사용하면 피부를 유해물질들로부터 보호함과 동시에 표현력을 더욱 좋게 만들 수 있다. 이는 해당 브랜드에서도 권장하는 사용 방법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이번 라디오협찬은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한 결과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프런트는 올해 생활건강용품인 ‘메디보드’와 자외선차단제인 ‘퍼펙팅 디펜스 데일리 선블록’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