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고양·코엑스점 등이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스페셜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프라퍼티 제공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고양·코엑스점 등이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스페셜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프라퍼티 제공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고양·코엑스점 등이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스페셜 세일’을 진행한다.

여름 바캉스 시즌 수요가 높은 ‘패션잡화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최대 60% 시즌오프 세일과 특가전, 선물전 등을 진행하며, 민감한 피부 관리를 돕는 에스테틱·뷰티 브랜드도 할인 행사를 벌인다.

먼저 피서지 패션을 빛내줄 SPA 의류 브랜드와 잡화 브랜드가 최대 60% 시즌 오픈 세일을 진행하고, 다양한 여행용품 매장들이 이번 ‘스페셜 세일’에 참가한다.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H&M’, ‘앤아더스토리즈’, ‘COS’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에스콰이아’도 시즌오프에 돌입해 여름제품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트래블메이트’에서는 HAPITAS 접이식 가방을 최대 50% 세일하고, SUNCO 월드스타 W 캐리어를 50% 한정 수량 세일 판매한다.

하남점에 위치한 수입 가방 편집숍 ‘플러스티아이피’는 헤드그렌 캐리어를 최대 30% 할인한다. 아이디어 여행 가방이 돋보이는 ‘알리프디자인’에서는 러기지 구매 때 러기지 외 전 제품을 20% 할인 제공한다.

코엑스몰 비비안라이브24에서는 전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며, ‘안드레아바나’에서는 매장 방문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플라밍고 튜브 컵홀더’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바캉스철 피부에도 힐링 타임을 선물할 수 있도록 에스테틱 하우스와 화장품 브랜드가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양점 4층 ‘BV 뷰티 빌리지-탑스테이’에서는 피부 진정 쿨링 관리 3회를 15만원, 비키니 라인 관리(2주 상품)를 30만원, 각 균일가에 제공하는 행사를 오는 7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쉼스파’에서는 아로마 바디 오일 서비스를 9만2400원(정가 13만2000원)에 할인한다.

아쿠아필드에서는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필드 고양점은 아쿠아필드 SNS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입장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 때 찜질 스파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7월 7일 스타필드 고양점에 새롭게 오픈한 익스트림 키즈 스포츠 클럽 ‘챔피언 1250’은 개장 기념으로 8일까지 어린이 입장 고객 전원에게 야광팔찌, SNS 인증 참여 고객에게는 유니베라허그 여행용 3종 세트를 각각 선착순 증정한다. 7월 한 달 동안 3번 방문하면 유니베라허그 알로에수딩젤 대용량 정품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장은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계절인 만큼 온 가족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도 새롭게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