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대행사 크리에이저는 최근 창립 6주년과 홈페이지 개편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바로 홈페이지에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777만원 상당의 온라인 광고를 지원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크리에이저의 주 상품인 프리미엄 브랜드 블로그를 비롯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와 랜딩페이지 제작, 팝업 제작, 배너 광고 제작 등의 상품이 제공 될 예정이며,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 파격적인 이벤트는 7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그동안 온라인 광고를 선뜻 시작하지 못했던 광고주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광고는 더욱 필수가 되어가고 있다. 하지만 아직 소상공인들을 비롯하여 많은 기업에서는 수많은 온라인 광고 중 기업에 맞는 온라인 마케팅을 어떻게, 얼마의 예산으로 진행해야 하는지 어려워하는 경우도 많으며, 온라인 광고를 생소하게 생각하는 광고주도 많다. 이러한 기업들은 이번 크리에이저의 이벤트를 통해 기업에 특성에 맞는 맞춤형 광고를 무료로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광고 대행을 맡길 때 광고주들이 가장 신경쓰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빠른 피드백과 광고주의 니즈를 충족시키는지에 대한 여부이다. 크리에이저는 광고주와 소비자의 의견을 모두 파악하고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찍어내기식의 무분별한 온라인 마케팅이 아닌, 광고주와 소비자에게 꼭 맞는 마케팅을 AE들이 컨설팅 후 광고를 진행한다.

또한 크리에이저는 온라인 광고 상품 무료 혜택을 지원하는 이번 룰렛 이벤트 외에도 추후 광고가 필요하지만 광고비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만을 위한 특별한 광고비 지원 이벤트와 광고비 적립 이벤트, 상품 페이지 관심 등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김민성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를 통해 평소 온라인 광고에 관심이 있었지만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민했던 광고주들이나 온라인 광고를 선뜻 시작하지 못했던 광고주들이 무료로 편하게 온라인 광고를 경험해보고 매출도 올릴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