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 축구의 자존심을 살린 ‘거미손’ 골키퍼 조현우 선수가 미쟝센 헤어 왁스와 헤어 스프레이를 활용한 자신만의 헤어 스타일링 연출법을 공개했다.

조 선수는 90분간 경기를 마치고도 한치의 흐트러짐이 없는 헤어 스타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현재 포털 사이트에 조현우 선수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조현우 헤어 스프레이’가 함께 등장한다.

조현우 선수는 “평소에도 헤어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미쟝센 모델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미쟝센 헤어 왁스 및 스프레이 활용한 자신만의 3단계 헤어 스타일 연출법을 공개했다. 조현우 선수만의 스타일링 비결은 왁스를 바른 후 가스 스프레이와 워터 스프레이를 모두 사용하는 것.

우선, 강력한 세팅력을 지닌 크림 타입의 ‘파워스윙 매트 왁스’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한다. 이 제품은 모발 손상을 줄이는 콩단백질 성분 뿐 아니라 창포, 솔잎, 약쑥, 녹차, 율피 등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두피 건강까지 관리해준다.

왁스를 바른 후 고정력이 우수한 ‘파워스윙 스타일킵 스프레이’를 모발 전체에 분사하고, ‘머그샷 텍스처 이블 락킹 워터 스프레이’로 마무리하면 연출한 헤어 스타일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다.

조현우 선수와 함께한 미쟝센 ‘파워스윙 매트 왁스’, ‘파워스윙 스타일킵 스프레이’, ‘머그샷 텍스처 이블 락킹 워터 스프레이’는 전국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오픈 마켓과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