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여행업계와 항공업계가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국내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은 바쁜 현실로 휴가 계획을 짜지 못한 이들을 위해 '7말8초(여행 성수기인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를 이르는 말)'에도 예약 가능한 오사카 패키지를 선보였다.

오사카성을 비롯해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오사카는 한국에서 1시간30분 정도 걸리지 일본의 대표 여행지다. 패키지는 짧은 연차로도 부담없이 오사카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와이파이 대여, 케이블카 탑승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와 함께 떠나는 '유네스코 세계유산 대장정' 상품을 출시했다. 12일간 독일, 체코, 폴란드 등 동유럽 5개 국가 13개 도시의 관광일정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KRT는 교직원을 위한 특별 기획전 '2018 여름방학 감사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교직원을 대상으로 유럽 패키지여행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예약 시 교직원증을 첨부하면 교직원 본인에 한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항공업계 이벤트도 이어진다.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롯데카드와 함께 온라인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좌석 등급에 따라 최대 15%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대상 노선은 인천~인도네시아 왕복노선과 인천~호주 왕복노선이다.

핀에어는 여름을 맞아 유럽행 이코노미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기에 승객들은 1회 이용만으로도 핀에어 플러스 마일리지를 국내 3대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받을 수 있고 헬싱키에서 무료 1회 스탑오버가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홍콩 디즈니랜드와 손잡고 항공권과 디즈니랜드 입장권, 리조트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매직 인 디 에어(Magic In the Air)' 패키지를 특가에 판매한다. 게다가 '홍콩 여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홍콩 현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2일까지 일본 규슈 5개 노선의 특가 이벤트를 벌인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이나 웹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탑승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티웨이항공 번들 서비스 5000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