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이달 말까지 카메라 앱 ‘스노우(SNOW)’와 제휴해 ‘핑크퐁 상어가족 선물이 팡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노우코드(QR코드)를 활용한 이벤트로, 스노우앱으로 ‘스노우코드’를 스캔한 뒤 ‘핑크퐁 상어가족 스티커 사용하기’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스티커를 활용해 셀프 카메라 등 인증샷을 촬영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구성된 해피포인트 앱의 ‘핑크퐁 쿠폰’ 페이지로 연결된다. ‘스노우코드’는 해피포인트 앱과 배스킨라빈스 매장,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등에서 찾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핑크퐁 쿠폰’은 싱글레귤러 1+1, 케이크 4000원 할인, 쿼터 1만원 쿠폰 등이다.

해피포인트 앱 아이디 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고, 1인 1매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다. 당첨된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MY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달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노우앱에서 상어가족 스티커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 #배스킨라빈스, #스노우앱, #핑크퐁상어가족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7일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